본문 바로가기

파이프라인 만들기/블로그 소득 만들기

[블로그 소득 만들기] 카카오 애드핏 신청 / 구글 애드고시 광탈후기

728x90

월급 이외의 소득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위해 첫번째로 도전해보기로 한 블로그 광고 수익 발생을 위해

열심히 블로그 주제도 정해서 글을 꾸준히 작성해왔다.

다른 블로거들만큼 꾸준히 작성하진 못했어도 나름 내 공부를 위해 작성하는 글들이라

글 작성 전에 공부도 하고 관련 자료들도 여기저기 찾아보면서 나름 정리도 하고 했던지라

광고 승인 심사에서 탈락할 때면 괜스리 아쉬움이 가득 남았다.

 

구글 애드센스 광탈ㅠㅠ

구글 애드센스는 월 초에 신청을 했었다.

그 때는 지금보다 포스팅 수도 현저히 적었고, 글 내용도 요즘 작성하는 글들처럼 많이 길지도 않았다.

그러나, 웹서핑을 통해 수집한 정보에는 포스팅의 숫자는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 도전을 해보았으나

역시나 결과는 광탈이었다.

애드센스는 승인 거부에 대한 구체적인 사유는 알려주지 않았다.

그저 승인이 거부되었다는 안내메일만 전달되었을 뿐, 어디를 보완해야 하는 지는 알 도리가 없었다.

이번엔 카카오 애드핏에 도전!

한 번의 실패로 주저 앉을 수는 없는 법!

구글 애드센스 외에도 티스토리에는 사용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이 존재했고,

이전에 다뤘던 연동 조건을 확인하고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꾸준히 포스팅도 하고 관리를 해보았다.

 

 

[블로그 소득 만들기] 광고 플랫폼에 대해 알아보자(구글 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등)

 블로그를 통한 소득 창출은 나의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고 거기서 발생하는 광고수익을 취하는 것이다. 본격적으로 소득을 만들어내보자 마음 먹으니 광고를 제공하는 플랫폼에 대한 궁금증

peachseconomy.tistory.com

꾸준히 준비하면 기회가 온 다 했던가.

포스팅을 드디어 기준 수에 도달하였고, 오늘 애드핏 승인 심사 요청을 진행하였다.심사는 3-5일 정도 소요가 된다 하며, 심사 결과가 잘 나오길 바래본다.

728x90